서로의 안부를 전해요
길~고 달콤한 맛!
빼빼로
 
1983년 출시 이래 37년간 누적 매출 추정
1,700,000 백만
오리지널

오리지널

크런키

크런키

아몬드

아몬드

화이트쿠키

화이트쿠키

더블딥

더블딥

더슬림

더슬림

누드크림치즈

누드크림치즈

누드초코

누드초코

초코쿠키

초코쿠키

스트로베리쿠키

스트로베리쿠키

빼빼로데이
1990년대 중반 영남지역 여중고생들이 11월 11일 친구들끼리
우정을 전하며 빼빼로처럼 ‘키 크고 날씬하게 예뻐지자’ 는 의미로
빼빼로를 선물하기 시작한 것에서 유래예요.
2010년 애리조나주 한 초등학교 참고서
‘Gradel Reading for Gifted Student’에
마음을 전하는 각국의 기념일로 ‘빼빼로데이’가 소개되었어요.
글로벌인싸, 빼빼로
빼빼로는 동남아, 유럽, 미국 지역 등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어요.
세계인의 빼빼로데이
  • 싱가포르
  • 카자흐스탄
  • 미국
  • 러시아
디자인도 글로벌
  • 2019. 독일 레드닷 어워드 Winner
    2019. 독일 레드닷 어워드 Winner
  • 2020.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2020.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
디자인 히스토리
  • 2020
    2020년 빼빼로
  • 2018
    2018년 빼빼로
  • 2012
    2012년 빼빼로
  • 2011
    2011년 빼빼로
  • 2008
    2008년 빼빼로
  • 2007
    2007년 빼빼로
  • 2003
    2003년 빼빼로
  • 2000
    2000년 빼빼로
  • 1996
    1996년 빼빼로
  • 1983
    1983년 빼빼로
메가브랜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