껌이라면 역시 롯데껌
국내 껌 시장 부동의 1위
자일리톨
 
2000년 출시 이래 20년간 누적 매출 추정
2,200,000 백만
오리지널

오리지널

알파

알파

알파 입안촉촉

알파 입안촉촉

알파 프로폴리스

알파 프로폴리스

새로운 껌의 역사
우리나라에서 천연 감미료 자일리톨이 생소하던 시절,
롯데 자일리톨은 새로운 시도였습니다.
우리나라 껌의 역사는 롯데 자일리톨 출시 전과 후로 나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롯데 자일리톨은 이전까지 나왔던 어떤 껌과도 달랐습니다.
성분도, 기능도, 디자인도 모두 새로웠습니다.
출시 당시 획기적인 광고로 껌에 대한 고정관념을 전환시키며
일약 스타 제품이 되었고, 음료, 발효유, 우유 등 식품업계에
자일리톨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디자인 히스토리
  • 2020
    2020년 자일리톨
  • 2011
    2011년 자일리톨
  • 2009
    2009년 자일리톨
  • 2004
    2004년 자일리톨
  • 2000
    2000년 자일리톨
메가브랜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