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새소식
뉴스 자료실
 
롯데제과 빼빼로, 다양한 온라인 전용 컬래버레이션 제품 선보여
2022-10-27

 

 

 

 

 

 

-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따라 비대면으로도 안부를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셉트로 구성

- ‘포켓몬’, ‘인생네컷’, ‘바닐라코’, ‘흔한남매’, ‘망그러진 곰’, ‘산리오’ 등과 협업 진행

- 컬래버레이션 콘셉트에 따라 굿즈, 쿠폰, 틴트, 스티커 등 다양한 사은품 제공


 

 

롯데제과가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빼빼로를 선보였다.

 

이번 롯데제과에서 선보이는 컬래버 빼빼로는 6종으로 구성, ‘포켓몬’, ‘인생네컷’, ‘바닐라코’, ‘흔한남매’, ‘망그러진 곰’, ‘산리오’ 등과 함께 협업하여 제품 콘셉트를 모두 다르게 구성했다. 또 컬래버 빼빼로를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몰도 기획 제품에 따라 다르게 편성했다.

 

‘포켓몬 X 빼빼로’는 제품 패키지에 포켓몬 디자인을 적용하고 구성품으로 다양한 구성의 빼빼로(12개입) 이외에도 포켓몬 아크릴 키링 1개가 들어있다. 이 제품은 쿠팡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인생네컷 X 빼빼로’는 패키지 전면 디자인은 인생네컷의 콘셉트로 ‘빼빼로프렌즈’ 캐릭터가 삽입되어 있으며 다양한 구성의 빼빼로(20개입)와 함께 인생네컷의 지류 촬영권도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쿠팡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바닐라코 X 빼빼로’는 빼빼로와 바닐라코의 글로우 베일 틴트 디자인을 패키지에 적용하고 컬래버 제품에 들어간 바닐라코 제품에 따라 수량이 정해져 있다. 글로우 베일 틴트 2종이 들어간 12입용(3,000개 한정판매), 파우치가 들어간 12입용(5,000개 한정판매)으로 판매된다. 이 제품은 G마켓, 옥션에서 구매 가능하다.

 

‘흔한남매 X 빼빼로’는 흔한남매의 캐릭터가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 12개입과 20개입의 빼빼로 제품으로 구성된다. 흔한남매 스티커가 들어간 12개입은 롯데 스위트몰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해당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흔한남매 인형과 이모티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20개입은 롯데온에서 구매가능하다.

 

‘망그러진 곰 X 빼빼로’는 망그러진 곰 컬래버 제품으로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만 구매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다양한 빼빼로(6개입)와 함께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망그러진 곰 키링과 파우치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산리오 X 빼빼로’는 산리오 캐릭터즈가 패키지 전면에 삽입되어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구성의 빼빼로(12개입)와 산리오 캐릭터 스티커가 들어가 있다, 또 해당 제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산리오 아크릴톡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롯데제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제과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빼빼로를 판매할 예정으로 이번 온라인 전용 컬래버 빼빼로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에서 빼빼로를 구입하면 구매처에 따라 빼빼로 프렌즈 컵받침(롯데마트몰, 이마트몰)와 그립톡(이마트몰) 굿즈를 증정하고 일부 온라인몰에서는 빼빼로 구매시에는 달력, 양말, 연필, 가습기 등을 증정한다.

 

롯데제과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오프라인 시장과 함께 온라인 시장도 빼빼로데이의 주요 판매채널이 될 것으로 예상하며 소비자가 선호하는 콘셉트의 다양한 제품 및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계획이다.